걸리버 여행기

 

 

감독 : 롭 레터맨

 

출연 : 잭 블랙(레뮤엘 걸리버 역),제이슨 시겔 (호라시오 역),에밀리 블런트 (메리 공주 역),

         아만다 피트 (달시 역), 빌리 코널리 (테오도르 왕 역) 

장르 : 코미디

 

줄거리 : 세상을 구원할 미친존재감! 사이즈부터 거대한(?) 히어로가 왔다!

 

뉴욕 신문사에서 10년째 우편 관리만 하고 있는 남자 걸리버(잭 블랙).

그의 하루 일과는 짝사랑 그녀 달시(아만다 피트)의 여행 칼럼을 읽는 것으로 시작된다.

언젠가 자신도 유명한 여행 작가가 되는 꿈에 젖어 있지만, 막상 세상에 나가 도전하기에는

너무도 겁이 많다. 그저 입만 열었다 하면 뻥으로 경력을 부풀려 성공한 척 하던 그가 짝사랑

그녀에게도 본의 아닌 허풍을 늘어놓은 덕분에 졸지에 버뮤다 삼각지대 여행기를 맡게 된다.

하지만 여행 도중, 난데없는 급류에 휘말리면서 소인국 ‘릴리풋’에 표류하게 된 걸리버.

뉴욕에서는 그저 찌질남이던 그가 이곳에서는 수호자이자, 영웅으로 불리게 된 걸리버.

 

그를 시기한 릴리풋의 장군은 거대한 로봇을 만들어 걸리버를 위협하고 걸리버는 친구인

호레이쇼(제이슨 시겔)와 메리 공주(에밀리 블런트)를 버리고 도망쳐 버린다.

달시가 릴리풋에 잡혀있다는 소식을 듣게 된 걸리버는 용기를 내어 거대 로봇에 맞서기위해

릴리풋으로 돌아온다.

 

3D영화라 기대를 하고 보았지만 기대에 미치지 못한 영화이다.

전에 본 박물관은 살아있다와 비슷한 영화로, 박물관보다 재미는 덜한 느낌이다.

전체 관람가 영화로 가족영화로 보면 좋을듯하다.

 

 

 

잭 블랙(레뮤엘 걸리버 역)

 

 

 

 

 

 

 

 

 

제이슨 시겔(호라시오 역)

 

 

에밀리 블런트(메리 공주 역)

 

 

 

 

 

 

 

 

아만다 피트(달시 역)

관련영화 : 걸리버 여행기

+ Recent posts